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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스토어 단골 고객 등급 관리 방법

스마트스토어 단골고객 설정
 

이웃 여러분 안녕하세요.

내일배움카드 스마트한 쇼핑몰 창업 강사 입니다.

 

고객 등급 관리 기능은 스마트스토어에서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해요! 이 기능을 사용하면 고객님의 구매 기록과 활동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알게 된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님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요.

특히 VIP 고객에게는 특별한 이벤트나 할인 혜택을 준비하면, 스마트스토어 브랜드의 인지도가 더 높아질 거예요. 그래서 자주 구매하는 고객을 기준으로 혜택을 설정해보는 것이 좋답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님들이 다시 스토어를 방문하게 되고, 단골 고객으로 만들어갈 수 있어요!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고객 등급을 SILVER, GOLD, VIP, VVIP의 4가지로 나누고 있어요. 단골 고객이 되면 구매 횟수에 따라 등급이 올라가고, 더 많이 구매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게 된답니다.

고객님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 서로에게 유익한 결과를 만들어가길 바랄게요!

 

스마트스토어 단골 관리 예시

스마트스토어 단골고객에게 드리는 혜택 설정하는 방법 소개할게요. 주문금액으로 설정을 하였습니다.

 

스마트스토어 단골 고객 등급 관리 방법

 

1.고객등급 설정 경로

스마트스토어 관리자 페이지 > 혜택/마케팅 > 고객등급 관리 순서입니다.

등급 기준은 주문금액과 주문횟수로 나눠집니다.

고객등급은 매월 1일 산정 후 자동 등록이 됩니다. 지금 바로 되는게 아니에요!

2.등급 설정

등급 조건에 주문금액은 1만원 이상 되어야 합니다. 여러 등급을 함께 운영하는 경우 등급 조건은 높아져야 합니다.

 

 

3.매월 1일 혜택 자동 생성

스토어에서 등급을 중지하면 혜택은 다음달부터 반영됩니다. 지금 즉시 반영이 안 되요.

단골 고객 관리 설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더 좋게 만들어보세요! 이렇게 하면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좋은 결과가 생길 거예요!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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